이런 손님의 경우 얼음게임을 통해 마음에 드는 다른 선수와 진한 스킨십을 나누는 기회로 활용하기도 하죠.”
여기까지 제가 느꼈던 것들만 적은건데 후기들 보면은 다 다르더라고요. 뭐 업소마다 다를 순 있는데 강남같은 곳 아니면 제 후기가 거의 현실인거 같아요.
호스트바와 호빠는 대한민국에서 인기있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이 업종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음료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대부분 여성 고객이 방문하며,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하면서 알게 된 사람들이 '생일 파티'를 한다고 해서 초대받아 갔다가 도망쳐 나왔다.
술집 여종업원들이 돈 있는 남자손님으로부터 차와 집 등을 제공받고 주기적으로 섹스파트너가 되는 경우와 비슷하죠.”
삭제하기 호짱 보며 알바 구하는중에 잘봤습니다 이런 기사 자주 부탁드려요 답글쓰기
일단, 인터넷을 통해서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원을 구인하고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있는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접 구직신청을 하기도 합니다.
“남은 선수는 이름과 나이 등 자신의 신상을 간단히 소개한 뒤 각자 자신을 초이스한 손님 옆에 앉아요. 물론 선수들은 예명을 쓰죠. 저도 호스트바에서 일할 때는 ‘바다’라는 예명을 사용했죠.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일단 일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일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어 성취감을 느낄 호빠 수 있는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의 스트레스나 위험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무튼 이러한 경우가 다수다보니 개인생활이 없고 스트레스가 크다는 점이 있지만, '무조건 돈을 벌어 독립하겠다'는 동기부여가 되는 일도 많다고. 또한 자연스럽게 출퇴근도 용이해지며 팀플레이가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분명 나쁜 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호스트들의 경우 지명고객이 여럿 생기기 전
진상(종업원을 괴롭히는 고약한 손님)들로부터 당한 수모를 털어놓는 코너는 화류계 사람들이 마음의 울분을 털어 놓는 공간이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인터넷, 채용 사이트 혹은 지인을 통해 호빠 선수로서의 채용 정보를 찾아보세요.